티스토리 뷰


남해 맛집 '문그로우'


문그로우
주소: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38번가길 14 1층
전화번호 : 0507-1493-8010
영업시간 :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펜션 사장님 추천, 현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문그로우
양식집인데, 음식이 맛있다고 하셨다.
주인분이 원래 예술 하셨다며, 

깔끔하고 꽤 자리도 많은 내부-

30개월 아이와 함께왔다고 하니,이렇게 세심하게 챙겨주셨다.
아기의자도 가져다주시고, 아기 수저 그릇도 챙겨주시며-
물도 따로 아이용으로 따뜻한 물로 챙겨주셨다.


문그로우 메뉴

파스타, 필라프,피자,스테이크 사이드메뉴 등등 있다.
우리는 청양크림파스타, 쉬림프로제파스타
아이가 오는 도중에 잠들어버려서 아이는 따로 포장으로 쉬림프 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


 

먼저 나온 식전빵
그냥 맛있었다. 
나중에 30개월 아이에게도 줬는데, 맛있는지 폭풍흡입했다.

주문했던 파스타.
땡초크림파스타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둘다 진짜 맛있었다.
일반 파스타집보다 파스타면이 좀 더 굵고 납작한 편이었는데,
소스가 너무 맛있었다.

무난무만 맛있었던 쉬림프 로제파스타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잘 어울러져있고,
소스도 넉넉하고,
새우도 두툼했다.

특히 이 땡초 크림파스타
남편도 나도 제일 맛있게 먹었다-!
또 온다면 또 주문해 먹을 듯

남해 맛집 문그로우
아아가 자고잇어서 파스타는 우리끼리 먹고,
아이 볶음밥, 피자는 포장주문을 따로 했는데
음식이 나오자 마자 아이가 일어났다.
(번거롭게드려 죄송해요)

포장은 이렇게 꼼꼼하게 잘 해 주신다.

아이용 새우 필라프,
포장주문해두고 결국 가게에서 같이 열어서 먹었다.

이것도 소스와 간이 알맞게 맛있었던,!!

전체적으로 음식이 너무 맛있었던 문그로우
역시 남해 현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맛집이라 그런지 성공적,!!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좋았고,
친절했고,
무엇보다 음식 맛이 맛있었다.


 

 

남해 문그로우 내돈내산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