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농원



양산 북정동 갈비탕 찐 맛집,!  포스팅

양산 우리농원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300 우리농원 (북정동 906-2)
영업시간 : 매일 6:00-22:00
전화번호 : 055-366-6692

양산 토박이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맛집이다-!

양산에 정말 맛있는 갈비탕집이라는 우리농원
양이 엄청 많은데다 부드러운 고기, 담백하고 진한 육수,

양산 갈비탕 맛집 우리농원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주차하기가 너무 좋다.
가게 자체도 엄청 커서 단체로 가서 먹어도 좋을 듯 했다.
주차 초보라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가게로 들어가기전
커다랗게 붙어 있는 메뉴판
가격이 막 저렴한 느낌은 아니다. 갈비탕치고 살짝 아주 살짝 가격이 있는 것 같다.

갈비탕 이외에 한우갈비살,한우등심,한우꽃살도 판매중이다-
가격이 후덜덜

우리농원 안으로 들어가봤다.

내부 또한 엄청 넓고 좌석도 여러가지로 다양하다.
맛집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보여서 진짜 맛집일까 궁금했던
양산 현지인 추천 갈비탕 맛집 우리농원
갈비탕을 먹다보니, 우리가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렇지 꾸준히 손님들이 방문했다.


입구 앞에 메뉴 판이 있지만,
더 자세한 메뉴판
김치 국내산

갈비탕 포장은 2~3인분으로 34,000원이다.
1인분씩 포장이 아니라 살짝 아쉽긴한데.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본 결과 양이 진짜 많다 ㅋㅋ
어른 둘에 아기하나 가족 이틀 푸짐히 잘 먹었다.

간이 쎄지 않아서 아이가 있는집에 정말 추천하는 갈비탕
다대기를 따로 주셔서 매콤하게 입맛대로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다.

기본 밑반찬은 갈비탕이랑 어울리는 깔끔한 김치류
특히나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다.
맵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30개월 아이도 참 잘 먹었다.

 

갈비탕은 아이랑 나누어 먹으려고 대자로 주문했는데
정말 양이 엄청나다
특히나 안에 갈비가 정말 많다
일반 여자들은 소자로 주문 후 아이랑 나눠먹어도 충분할 듯 했다.

뼈 다발르고, 아기 주려고 옆에 그릇에 덜었다.
고기양이 정말 엄청나다.
사진에 보이는 갈비는 뼈를 다 빼고 고기만 있는 것

그리고 그냥 보기에는 고기가 질길 것 같았는데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다.
먹어본 갈비탕 중에서 고기가 제일 부드러웠던 우리농원 갈비탕

30개월 아이가 잘 씹어서 먹을 수 있을정도로 부드러움
아이도 맛있는지 밥을 이날 너무 잘 먹었다.

앞에는 남편갈비탕, 남편도 갈비탕 양도 푸짐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다며,
몇번이며 말하면서 먹었다.

맛있어서 결국 포장 ㅋㅋㅋ
먹고 바로 포장까지 해오는건 진짜 찐 맛집
다음날 어머니가 집에 오신다 하셔서 맛보여드리고 싶어서 포장했다
아이가 잘 먹기도 했고-

포장해와서 이틀을 너무 잘 먹었다.

양산에서 갈비탕 맛집을 찾는다면
우리농원 꼭 추천-

앞으로 종종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을 것 같다 :)

 




양산 우리농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