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대 성게 국수


스물아홉 제주도 여행 때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났던 사람들 덕분에 우연히 알게 된 맛집

제주 구좌 맛집 평대성게국수.

구좌읍 평대리에 있는데, 당시에는 엄청 유명하지 않아서 조용하게 먹기 좋았던 제주도 숨은 맛집인데

요즘은 예전보다는 이름이 알려졌는지 가보면 손님들이 좀 북적인다.

 

알록 달록 외관이 귀여운 평대성게국수 외관은 좀 낡아 보이지만 이곳만의 매력이 있다 :)

 

방문하자마자 이모님이 주신 동그란 땡 , 세 번 정도 이곳에 왔었는데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아마 그때그때 사장님 기분이나 음식이 있느냐에 따라 다른 듯

 

내부도 뭔가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해녀 사장님 사진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앉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도 식당답게 한쪽에는 수족관이 있었다. 싱싱해 보이는 해산물들

 

먼저 나온 한치 파전이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한치 파전. 비주얼만큼 맛도 맛있었다.

막걸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인데 차가 있어서 패스 ㅠㅠ

정말 막걸리가 너무 마시고 싶었다.

 

 

깔끔했던 밑반찬

바삭한 것을 좋아하는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았다.

한치 파전을 먹다보니 소라 비빔국수가 나왔다

이것도 정말 강추하는 메뉴다. 

 

국수 육수도 맛보기로 작은 밥그릇에 함께 나오는데 육수는 리필이 된다.

둘이서 한치파전 하나 소라 비빔국수 하나 먹었는데 너무 부족했다 ㅠㅠ

다른 음식도 먹으려고  조금만 시켰는데 너무나도 아쉬웠던

다음에 오면 꼭 1인당 한 그릇 시켜야지

내가 좋아하는 제주 구좌 맛집 평대성게국수. 제주도 갈 때마다 이제는 찾게 되는 곳

제주도에 여러 맛집이 많은데, 여기는 꼭 다시 오게 되고 지인들도 함께 가면 맛있다며 괜찮아하는 곳이다.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고 소소하면서 계속 생각나는 맛?

제주도 여행 제주 구좌 맛집 찾으신다며 가보는 것 추천!

 

제주여행 구좌 평대성게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