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티나무


양산 서창에 위치한 고기집 느티나무
음식이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고,
그냥 먹으러 가기에 좋은 식당이다.
이미 현지 사람들에게는 꽤 알려진 동네 맛집으로-
양산 웅상에서 고기집 가고 싶은 때 정말 추천하는 곳이다.
생신이나 돌 잔치하기에도 좋은 식당 양산 느티나무

주소 경남 양산시 대평들3길 3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055-382-3551

양산 서창 주남동에 위치한 고기집 느티나무
가게 바로앞 자갈 주차장이 아주 넓다.
꽤 인기있는 맛집에- 룸으로 된 방이 많아서 모임도 많아서인지
인기 많은 날은 이 넓은 주차장이 가득 차기도 하는데, 만 차시 근처 골목에 주차할 수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무인카페가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꼭 느티나무를 이용하지 않아도
무인카페 이용 후 느티나무 테이블을 이용해도 된다 :)

내부는 앞서 이야기했듯이 룸이 많다.
그래서 그런지 단체나 모임 예약이 많았다.

그리고 생신( 환갑, 칠순, 돌잔치) 상이 있어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도 추천한다.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로 우리도 룸으로 갔다.
4명이라 인원이 적었는데, 룸은 12인석으로 넓은 자리를 주셨다.
아이가 있어서 아기의자도 가져다주셨다.


양산 주남동 느티나무 메뉴판

우리는 숯불갈비 5인분에 육회를 주문했다.
식사류는 고기 먹으면 그냥 무료로 나온다는 게 대박
그것도 원하는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로 각자 고를 수도 있다.
또 서비스로 선지우거지국이 나오는데-
이 선지국도 서비스라기에는 국밥집에서 7,000원은 주고 먹어야 할 것 같은 맛과 비주얼이다-


오랜만에 먹은 선지국
선지도 맛있었고 국도 맛있었다.


밑반찬들이 이 정말 맛있다.
쌈이나 샐러드 야채들도 사장님이 좋은 재료로 직접 공수해 오신 거라고 자부심이 컸다.

 




아이가 잘 먹던 김치
가마솥에 푹 찐 김치인데 맵지도 짜지도 않으면서 맛있어서
31개월 아이가 너무 잘 먹었다.
고기보다 진심 김치를 더 좋아했다.
어른이 먹어도 맛있었다.



고기도 양념이 진하지 않으면서 맛있게 잘 베여 있어서,
맛있었다-
어머니와 함께 왔는데 어머니가 이 집 너무 마음에 든다며-
또 오자고 하셨던,!

육회도 신선해 보였고 맛도 좋았다. 무난 무난한 정도?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ㅠㅠ
무료로 나온 식사류들
물냉면 동치미육수인데 사장님이 직접 담그시는 동치미 국물이고,
비빔냉면 역시 소스가 맛있었다-
냉면은 일단 냉면집에서 먹는 양보다는 적게 나왔지만,
갈비랑 먹기에는 딱 좋은 양이었다.

된장찌개는 아이에게 먹이려고 땡초 빼고 달라고 했는데,
어른이 먹어도 짜지 않으면서 맛있어다-
하지만 아이 최애는 김치찜.

후식은 유자청 주스로
상큼하게 입가심하기 좋았다!


가족들이랑 너무 푸짐하게 잘 먹기도 했고,
직원분들이 다른 집보다 유독 다들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기분으로 먹고 와서,
입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웠던 양산 서창 주남동 느티나무


저녁시간에는 밖에 예쁘게 앵두전구 조명이 들어온다.



맛있어서 다음날 동생이랑 또 방문했다.
정말 추천하는 양산 서창 맛집

양산 느티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