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학동


영업시간 매일 11:00-21:00(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052-262-6999

 

울산 언양 하면 언양불고기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오늘은 언양 불고기 말고 다른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다.
(언양불고기는 예전에 먹어 봤기에-)
그래서 지인에게 물어보고 알게 된 현지인 맛집 청학동 샤브칼국수에 방문했다.

입구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화장실도 건물 밖 주차장 옆에 있다-
마당이 넓어서 주차할 공간은 넉넉했다.
화장실은 건물 밖 주차장에 있다.
안으로 들어가기전 차림표가 있어서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울산 언양 맛집 청학동 샤브 칼국수 내부
좌식도 있고, 테이블+의자에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고,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있어서 아이랑 방문하기에 좋았다.


다시 한번 차림표
그냥 한그릇 칼국수루도 있고, 산채비빔밥, 만두, 샤브샤브류가 있다.
우리는 어른 2명 아이 한명와서,
왕만두 하나에  모듬샤브 2인분 추가로 냉콩칼국수도 주문했다-


먼저 나온 밑반찬 김치와 깍두기
김치가 칼국수랑 잘 어울리는 겉절이 김치라서 그냥 김치만 먹어도 맛있었다.
고춧가루가 매운지 좀 매운 편이라 아이가 먹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먼저 나온 왕만두



비주얼만 봐도 먹음직스러운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만두 맛집 인정!!!

 


다음은 샤브샤브가 나왔다.
우리는 해물육수를 골랐는데, 정말 육수가 끝내줬다.
주문한 모듬샤브도 나왔다.
소고기부터 다양한 해산물, 야채들
모두 싱싱해보였다-

진짜 너무 맛있었던 샤브샤브
먹으면서 여기 잘 왔다 잘 왔다 하면서 후다닥 먹고 있는 우리

해물도 넉넉하게 있어서 우려먹으니 육수가 점점 더 진해져서 더 맛있어지는 듯했다-

면발이 쫄깃했던 냉콩국수-
샤브샤브 먹으러 와서 콩국수 시키는 남편,
남편이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소고기와 해물을 거의 다 먹고, 칼국수와 볶음밥을 달라고 했다-
주문한 메뉴와 세트메뉴라 추가금 없이 그냥 나온다.
콩국수에 있던 쫄깃한 면발이었다.

육수 덕분에 칼국수 역시도 성공적!!
너무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은 좀 아쉬웠다 ㅠㅠ 일단 매운 소스가 들어가는 것에 한번 실망하고 (아이와 함께 왔는데 함께 먹기가 뭐해서,,,)
그리고 그 빨간 소스가 초장인지, 볶음밥에서 초장맛이 너무 났다.
샤브샤브에 비해 많이 아쉬웠던 볶음밥

만두, 샤부샤부, 칼국수, 냉콩국수 다 맛있게 먹은 울산 언양 맛집 청학동
볶음밥은 많이 아쉬웠지만, 다른 음식들이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맛집,
아이랑 함께 가기에도 좋고-
울산 언양에서 언양불고기 말고 다른 음식을 찾는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
남폄도 너무너무 만족하고, 나도 맛있게 먹은 밥집

이상 울산 울주군 청학동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