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산대게마당


전화번호 055-387-6689

평산 대게마당

 
양산 평산동에 위치한 대게마당.
근처에 부산도 있고, 대게 먹으러 부산도 가보고,
또 여행겸 포항에 가서도 대게를 먹어봤지만,
우리 동네에 있는 평산대게마당에서 먹은 대게가 제일 만족스러웠다-
좋아하는 대게 먹으러 멀리 갈 필요가 없었다-
 
 

 
양산 평산 대게마당 입구-
매장 앞 정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가능하다-


매장 앞 보이는 싱싱한 대게들-
크고 실해 보이는 대게들이 싱싱한지, 열심히 움직이고 있었다.
요즘 러시아 대게들이 싸다고 해서, 가격을 전화로 물어본 뒤 매장에 방문했다.

 
한쪽에서는 대게가 쪄지고 있는지 김이 폴폴 나면서 대게 향기가 나는 것 같았다.
 


 
처음 방문한 평산대게마당 내부-
내부도 크고 깔끔하고, 룸도 있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아 보였고,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아기와 방문하기에도 괜찮아 보였다.
 
포장이 더 저렴하지만, 일단 처음이라 매장에서 먹어보기로 했다.
 
 
우리는 어른 둘 30개월 아이 하나 방문했는데,
대게 2kg+ 볶음밥 2개, + 게라면 1개 주문했는데, 아 그리고 + 맥주도 하나 주문!
정말 배터지는 줄 알았다.

먼저 기본 반찬들도 꽤 괜찮게 나온다.
부침개와 꽁치구이, 연두부, 고구마, 샐러드 대게가 나오기 전 먹기 있기 좋았다.
 

 
대게를 쪄서, 먹기 좋게 손질까지해서 준비해 주시는데
(포장해도 다 똑같이 먹기 좋게 손질해 주신다고 하셨다)
 

우리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대게를 맛있게 먹어본 적이 잘 없었다는 남편도 너무 맛있다며
만족하며 잘 먹었다-
 

대게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가 먹은 날은 수율이 좋았다-
다리에 살이 가득 차 있었다-
 

2킬로라 먹다 보면 적을 줄 알았는데,
라면, 볶음밥 같이 먹어서인지-
먹다 보니 대게가 남아있음에도 배부름을 느꼈다.
그래도 절대 남길 수 없어서 꾸역꾸역 다 먹었다.

게 라면에 들어있는게는 대게는 아닌 것 같았지만,
수율이 좋았고- 맛도 있었다.
남편이 라면에  있는 게도 맛있다며 먹어봐라고 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볶음밥은 무난무난한 편-
그래도 역시 대게 먹을 때 빠질 수 없다. 꼭 시켜먹어야 한다.

 

 
이날 대게가 저렴한 편이라 이렇게 배 터지게 먹고 10만 원이 조금 넘게 나왔다-
포장으로 하면 좀 더 저렴하기도 하고,
먹기 좋게 손질도 똑같이 해주시고, 볶음밥도 포장 주문 가능하니 다음에는
포장으로 더 푸짐하게 먹어봐야겠다.
 
양산 웅상, 덕계 , 서창에서 대게를 찾는다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평산 대게마당을 추천한다-

이상 내돈내산 대게 먹은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