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교자 본점


명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명동 맛집 검색으로 알게 된 명동교자

명동에 있는 오래된 맛집으로 체인점도 내고, 명동교자 먹으러 명동 간다는 말도 있을 정도

궁금해서 나도 이번에 명동교자 본점에 방문해 봤다.

들어가자마자 맛집답게 사람이 북적북적

우리는 바로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안내받은 2층 역시 자리가 다 차있었다.

인기가 많은 집이지만 로테이션이 빨라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명동 교자 본점

 

자리에 앉고 주문하기 전 시크하게 직원분이 주신 것!

처음엔 사탕인 줄 알았는데 껌이었다ㅎㅎ

명동교자 다 먹고 입가심으로 먹어야지 

 

테이블 위에는 후추, 고춧가루, 간장, 식초가 있다. 만두 찍어먹을 장을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으면 된다.

기본 김치인데 칼국수라 잘 어울렸고, 갓 담은듯한 김치인 듯! 맛있었다.

 

칼국수

육수가 맛있던 칼국수 간장, 양파, 닭으로 육수를 냈을까? 그런 맛이 났다.

안에는 교자가 들어있고 칼국수 면도 알맞게 잘 익고 쫄깃했다.

 

이게 진짜 맛있었다 ㅠㅠ 육즙이 팡팡 피는 얇고

만두는 정말 또 먹고 싶다.

배불러도 또 들어가는 맛있는 만두 맛

만두 소스는 간장, 고춧가루, 식초를 널어서 만들었다 ㅎㅎ 맛있게 잘된 듯! ㅎㅎ

 

 

만족스러웠던 명동교자 본점

만두는 ★★★★★

칼국수는 ★★★☆

 

 

다음에도 명동 오면 여기서 밥 먹어야지!

명동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