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라이트 머드 리뷰


한참 신혼집 꾸미고 있는 요즘 우리 신혼집 컨셉은 화이트&우드&베이지 색감으로 꾸미기로 하고 소파 고민도 엄청 많았다. 패브릭 소파가 예쁜 것 같다가도 또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리클라이너 소파. 편하기는 리클라이너가 정말 편할 것 같았는데 리클라이너는 블랙&그레이 색감만 파는지 알았는데, 리바트에서 나온 라이트 머드 색깔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보고 바로 이거다! 하고 선택했다.

 

 

배송비랑 해서 120만 원대에 구매한 리바트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이라고는 하지만 뭔가 3인용같이 생겼다. 하지만 넓어서 리클라이너 사용하지 않을 시 4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다.

우리 집 거실은 34평 아파트라 꽤 넓은 편이라 3인용은 횡~ 할 것 같아서 4인용으로 구매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다 :)

 

 

소파 사이즈 이다. 거실 사이즈를 재고 참고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잘 맞아서 만족!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배송오는 날! 이렇게 하나하나 다 분리된다 :) 중간에 홈바도 넣을 수 있지만 우리 집은 패스

배송기사분이 다 설치해주고 가셨다.

아직 거실에는 소파, 카페트 뿐이지만 우리 집 색감이랑 잘 어울리는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라이트 머드

이런 베이지색감의 리클라이너가 아직은 거의 없는데 리바트에서 나와서 정말 좋다. 가격도 착한 편

이 소파에 앉아서 영화감상 얼른 하고 싶다 ㅠㅠ아마 이제 영화관 안 가도 될 듯 ㅋㅋ

LG 올레드 TV까지 오면 완벽할 텐데! 해외 직구라 언제 올지 ㅠㅠ

 

 

벌써 자리 잡고 편하게 앉아있는 동생 ㅋㅋㅋ 느낌은 메가박스 영화관에 있는 리클라이너 그 느낌이 난다.

또 리클라이너 사용시 뒤에 여유공간이 필요한 소파도 있는데 리바트 리클라이너는 그런 공간이 필요없다.!

그냥 앞으로 앉는 부분이 당겨져서 , 소파를 뛰울 필요가 없어서 깔끔 :)

 

옆에는 이클라이너 올리는 버튼, 내리는 버튼, USB 꼽는 곳까지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다.

버튼을 한 번에 3초 정도 누르면 락 기능이 있어서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혹시나 눌러지지 않게 방지도 가능하다는데

아직까지 우리는 잘 사용할 일이 없을 듯. 예랑은 이 기능을 리클라이너 밑에 반려동물이 들어가면 멈추는 기능으로 착각하고 샀다 ㅠㅠ 사실 그래서 우리 집 고양이들이 들어갈까 걱정 아마도 분명 들어가겠지 ㅠㅠ

올리고 내리고 할 때 밑을 확인하는 게 매우 중요할 것 같다.

역시나 고양이 키우는 사람에게 리클라이너 소파는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 듯 ㅠ

소파를 막 뜯을 것 같아서 그것도 걱정인데.. 제발 무사하길,,, 손톱 잘 깎여야지..

 

물론 이것들을 다 사용하려면 리클라이너를 콘센트에 꽂아서 사용 가능!

가죽도 천여연 가죽이라 부드럽고 느낌이 좋다. 단점은 뭔가 뭔가 흘리거나 묻혔을 때 지지 않는다고 ㅠㅠ

소파에서 음식 먹기는 절대 절대 금지!!

전부다 천연 가죽은 아니고 이렇게 딱 천연가죽.  사용 하는 사람의 피부가 닿는 곳만 천연가죽이라 더 실용적인 것 같다 :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스럽다. 단점소파 얼룩이 잘 안지는 것. 리클라이너 올리고 내릴 시 시간이 꽤 걸리는 것. 가벼운 게 장점이지만 가벼운 만큼 종아리 부분에 예랑이 앉으면 앞으로 기운다. 급하게 일어날 일이 있을 때는 가운데 의자로 몸을 이동해서 일어나는 게 좋을 것 같다.

고양이 들 때문에 마음 편히 쓰지는 못하겠지만 ㅠㅠ 아껴서 조심히 사용해야지 :)

 

 

 

 

이상 내 돈 주고 산 리바트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라이트 머드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