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28135 글램 화이트


신혼가전을 고르면서 일단 기본적으로 LG, 삼성을 전체적으로 몇 번이나 둘러보고 여러 제품들을 보면서 가격, 디자인, 기능들을 꼼꼼히 살펴봤다. 사실 예전부터 백색가전은 엘지라는 말이 많아 마음속으로 LG를 생각하고 냉장고는 LG 톡톡, 오케스트라를 처음에 염두에 두었지만, 삼성 견적 내러 가서 본 비스포크 냉장고에게 반했다.

냉장고라기에는 너무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 정온 기능, 5도어, 에너지 효율 1등급, 독립냉각으로 김치냉장고로도 사용 가능 (냉동실 칸 하나를 김치냉장고로 바꿔서 사용 가능하다.)

삼성 비스포크 4 도어 프리스탠딩 867L RF85R928135 글램 화이트

 

정말이지 너무너무 예쁜, 냉장고 같지 않은 마치 장을 짜 놓은듯한 디자인과 색감

냉장고 문 색깔은 원하는 색으로 바꿀 수도 있다.

구매 시 강화유리 소재인 글램 화이트는 기본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보다 20만 원 정도 가격이 더 나간다.

그래도 예쁜 건 포기할 수 없기에 글램 화이트로 선택!

내가 구매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28135

집을 원목&화이트로 꾸미고 싶었는데 냉장고마저 화이트라니 완벽했다.

 


주문한 냉장고 배송 날

두근두근 냉장고가 집에 배송 오던 날! 삼성 직원분께서 운반 설치까지 완벽하게 다 해주셨다.

처음에 문짝 없이 오던 나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장에 딱 맞게 넣은 후 문짝을 하나하나 부착해 주신다. 냉장고 문 색이 질리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다른 색상으로 바꿀 수 있으나, 무난한 글램 화이트를 선택해서 아마도 바꿀 일은 없을 것 같다 :)

다시 봐도 장을 짜 놓은 듯 예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글램 화이트 *_* 정말 매우 만족스러웠다. 냉장고뿐만 아니라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까지 다 맞춰서 샀는데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정말 예쁘게 잘 빠진 것 같다 :)

예비남편이 TV는 무조건 LG 올레드라고 해서 TV는 해외직구로 LG 올레드 65 돌비 사운드로 따로 주문했다.

 


반짝반짝 글램 화이트 거울처럼 비치기 때문에 거실도 항상 깔끔하게 해 둬야지 마음먹게 해 준다..ㅋㅋㅋ 

참고로 냉장고를 닦을 때는 꼭 전용 클리너 (오른쪽 파란색)으로 닦아야 한다.

안 그러면 손상이 있을 수 있다고 ㅠㅠ 행주나 티슈로 막 닦으면 안 된다.

 

문 열고 닫고도 문제없고 넓은 냉장실, 냉동실, 그리고 냉동변 온실(김치냉장고 이용 가능) 냉동실이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 게 큰 장점! 냉동실은 적게 사용하는 사람은 김치냉장고로, 아니면 둘 다 냉동실로 쓰더라도 모터가 정말 분리되어서 음식이 섞이지 않는다. 냄새가 좀 나는 음식물이 옆칸까지 통과되어 나지 않는다는 완전 독립공간!

내가 냉장고 살 때 파시는 분이 그 점을 엄청 강조하셨다...ㅋㅋㅋ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우리 집 주방이랑 정말이지 너무나도 찰떡으로 잘 어울린다 ㅎㅎ 에너지 효율등급도 1등급! 

아직 사용 전이지만 스펙만 봐서는 디자인 성능까지 너무 완벽한 냉장고 부디 나랑 오래오래 함께하자.

참고로 키친핏으로 구매하면 장에 쏙 들어가는 더 예쁘게 맞아떨어지는 디자인이다. 하지만 나는 용량이 더중요 조금 튀오나와도 뭐 어때 ㅎㅎ

집 김치냉장고 자리는 아마도 홈카페로 꿈꾸밀 듯! 아직 장이 안 와서 덩그러니 물건만,,, ㅋㅋ 나중에 꾸며서 후기 올려야지

이상 내 돈 주고 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후기 끝!!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