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 근교에 살면서 한 번 가보고싶었던 호텔중 하나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 시그니엘호텔 객실,라운지,수영장,조식 총정리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체크인 시간은 15:00이나 보통 좋은 호텔 특히 뷰가 중요한 호텔인경우는 1~2시간정도 일찍가서 얼리체크인을 하면서 더 좋은 뷰 방을 빨리 골라서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우리도 일부러 한시간정도 일찍 갔는데, 이미 좋은 뷰 좋은 층은 빨리 나가고, 그나마 최대한 괜찮은 방으로 주신다고 하셨다.

부산 시그니엘호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다. 친절한 직원분 안내로 객실까지 이동



객실


우리가 1박할뻔했던 객실!
남편이 출산하고 첫 자유부인데이라 신경써서 시그니엘 오션뷰(백사장뷰)를 예약했는데, 직원분의 실수로 미포항뷰를 주셨다.
시그니엘에 처음온 나는 특히 갑자스럽게 자유부인데이 이벤트로와서 잘 모르고 그냥 여기서 1박 할뻔 했으나,
직원분이 다시 연락오셔사 방을 바꿔 주셨다

부산 시그니엘 미포항뷰
부산 시그니엘 오션뷰 (백사장뷰)

직원분의 실수라 금방 방을 바꿔주셨다. 미포항뷰와 오션뷰의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엄청 미안해하셨다. 그래도 덕분에 1박하는데 두가지뷰를 다 볼 수 있어서 나름 좋았다.

 

객실에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다과가 준비되어있는데, 나는 여동생과 둘이서 왔다고 신경써서 어메니티를 한세트 더 챙겨주셨다.
어메니티는 무려 딥디크! 남편이 좋아하는 브랜드 우리집 향수, 자동차 방향제도 딥디크제품인데 꽤 가격이 나가는 고급제품!
역시 시그니엘호텔

 

객실은 엄청 넓지는 않고 오히려 좁은편이었다. 그리고 tv도 애매한 자리에 위치 살짝 아쉬웠다.

밤에 보는 백사장뷰 뷰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에 술한잔하기 좋았다.


미니바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에비앙 생수 캡슐커피, 각종 차

 

과자나 술들은 모두 유료이다
냉장고안에 있는 맥주,물,샴페인,과자,음료수,와인,보드카 모두 유료


욕실


객실에 비해서 꽤 넓은 욕실

건식으로 세면대가 있고, 화장실, 샤워부스는 따로 분리되어 있다.

어메니티는 아까 말했듯이 딥디크

욕조도 엄청 넓다
입욕제도 준비되어있음!



라운지


부산 시그니엘 호텔 라운지

사진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라운지가 꽤 넓었다. 공간이 꽤 여러곳 있었다.
오른쪽편에 분리된 공간
또 왼쪽으로 가면 또 다른 공간 코너를 돌면 또 공간

 

라운지에서 먹을 수 있는 것들 음료종류도 다양하고
저녁에는 샴페인 와인도 있더라

낮에는 쥬스 저녁에는 샴페인을 마시면서 라운지 이용



수영장


먼저 부산 시그니엘 호텔 실내 수영장
모자 쓰고 이용가능

실외 수영장
물이 미지근했는데, 1월이라 그런지 추웠다 ㅠㅠ
오른쪽에 작게 온수풀도 있는데 공간이 작아서 그런지 이용시 마스크 필수

아침에도 수영장 방문
밤이랑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 ㅎㅎ

저기 오른쪽 제일 끝에 있는게 온수풀
뜨끈뜨끈한 물이라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싫은 곳



조식


    조식도 종류도 꽤 다양하고 괜찮았던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에서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부산 시그니엘  호텔 후기 끝~!

 

부산 시그니엘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