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워치3


얼마 전 생일 선물로 받은 갤럭시 워치3 41mm 미스틱 브론즈!

다른 45mm 그리고 색상은 블랙, 실버 더 있지만, 이번에 갤럭시 노트 나오면서 주력으로 미는 색상 미스틱 브론즈 내가 좋아하는 분홍색에다가 톤이 다운된 차분한 핑크 컬러가 참 예쁘게 나온 것 같다 :)

처음에 짝꿍에게 갤럭시 워치3을 선물 받기 전에는 없어도 잘 살았는데 굳이 필요할까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받아서 사용해보니 예쁜 데다가 편하다! 그리고 손목에 진동이 느껴지니 전화를 안 받을 수가 없다 ㅋㅋㅋ 평소 집에 가서나 놀 때 휴대폰을 내팽개쳐두는 나에게 필요한 물건인 것 같긴 하다. ㅎㅎㅎ 또 아기를 키우면 휴대폰 볼 시간이 더 없다던데, 간단한 카톡, 그리고 전화받는 기능, 위험시 알리는 것 건강(혈압, 혈중 산소, ECG), 운동, 수면 패턴 등등 유용한 기능들이 참 많다.

차분한 핑크색이라 흰 피부뿐만 아니라 어두운 피부 나처럼 노란 피부에도 무난 무난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컬러

구성품은 엄청 간단하다. 사용 설명서 갤럭시 위치3 , 워치 충전 케이블

아쉬운 건 어댑터가 없이 충전 케이블만 있는 거다.  나는 그전에 갤럭시 8을 사용했기에 어댑터가 있지만, 요즘은 어댑터 꼽는 곳마저 C핀으로 나와서, 얼마 전 바꾼 갤럭시 20+와는 어댑터가 맞지 않다. 풀 키트로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

클래식한 시계 디자인으로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충전 케이블에 갤럭시 워치 뒷부분을 가져다 대면 다른 극 자석끼리 붙듯 딱! 소리가 나면서 붙으며 충전이 된다.

 

처음에 언박싱하자마자 충전했는데, 38% 들어있던 배터리. 사용 전 충전을 하고 사용하라길래, 배터리가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이것저것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떼고 

내 갤럭시 S20+ 핸드폰과 연동시키기 시작!

 

 

작동 버튼은 오른쪽 아래 버튼을 꾹 눌러주면 켜진다.

기계치이지만 요즘은 정말 쉽게 잘 나와서 , 켜기만 하면 알아서 근처 휴대폰을 잡아서 연동시키는 화면이 나오고, 갤럭시 워치 3 화면서서 시키는 대로 버튼만 몇번 누르면 바로 내 휴대폰과 연동이 된다. 참 쉽다.

갤럭시 워치3 기본 배경화면인데 딱 이 배경화면이 마음에 든다 깔끔 깔끔

전화받기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전화도 걸 수 있고~ 휴대폰 찾기 기능도 있어서, 갤럭시 워치3에서 휴대폰 찾기 기능을 누르면 연동된 휴대폰으로 벨소리가 울린다. 이것도 나에게 너무나도 유용한 기능!

짝꿍이 바꿔준 배경화면 배경화면은 갤럭시 스토어에서 무료, 유료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고 내가 원하는 이미지로 설정도 가능하다 :) 결혼식 장면을 배경화면으로 넣었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것!

갤럭시 워치 배경화면

다양한 배경화면이 정말 많다! 무료 배경화면도 생각보다 괜찮은 게 정말 많고, 배경화면 하나로 시계 스타일을 완전히 바꿀 수 있어서 갤럭시 워치3 하나면 정말.. 시계가 필요 없는 듯!

시계줄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바꾸고 배경화면까지 바꾸면 정말 웬만한 스타일로 변신 가능한 듯한데, 나 갤럭시 워치3은 아무래도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라 막 무난하게 모든 스타일이 어울리지는 않을 듯 하나, 일단 기본 시계줄이 너무 예쁘다 ㅎㅎ 

오른쪽 시계 배경은 무료인데 갤럭시 워치3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받아뒀다 ㅎㅎ

아직 이것저것 만져보고 배우는 중인 내 갤럭시 워치3 편하고 예뻐서 남편도 자꾸 탐낸다 ㅎㅎ

남편 생일 때 사줄까 고민 중!! 생일선물로 정말 괜찮은 듯한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3 브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