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2020년 11월생으로 이제 막 36개월이 된 봄봄이-
일년, 일년 쑥쑥 크고 있어서,
올해도 발에 꼭 맞는 방한화를 준비했다.

작년에는 인스타를 보다가 보세로 그냥 귀여운 방한화를 사줬는데, (아이보리)
아이가 발볼이 큰편이라 불편해 보였다.
또 아이용품이 인스타에서 예쁘다고 사면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생각보다… 질은 그저그랬다.

실제로 ‘불켠해 불켠해(불편해)’
몇번 이야기 했던지라- 올해는 뉴발라스 방한화로 구매

 

뉴발란스 방한화 구입 후기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구입이유는 겉감이
나일론으로 방수가 되는 재질이라, 겨울 비가오나 눈이오나 신기 좋을 것같고-
안에 털도 빽뺙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따뜻할 것 같았다,!
살짝 발목까지와서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서도- 불편하진 않을 것같은 디자인에
찍찍이라 신고 벗고 편할보여서 선택,! (이제 제법 찍찍이 신발은 신고 벗는 봄봄이)
발볼 넓은 아이도 편하게 신기 좋아보였다.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에서
160사이즈로 구매했다. 뉴발란스 운동화는 현재 150이 아주 잘 맞게 잘 신고 있다.
이것도 올초해는 약간 널널하게 잘 맞았는데 지금은 너무 꼭,! 맞다 ㅠㅋㅋ
발 열심히 넣어여 들어감….
(발 실측 사이즈는 14.5센치가 조금 넘는다)

상품명은 IHMMOCC1
컬러 Beige

다른 색상이나, 다른 디자인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신발 주문 후 바로 배송 안해주고
2일정도 지난 뒤 배송해 줬다.
아마 올해신고 내년에는 못 신을 수도 있지만,,,
올해 편하고 따뜻하게 잘 신으면 충분해.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사진보다 다 실물이 더 귀여운 뉴발란스 방한화
베이지색 예쁘다 :)
때 탈까봐 예전이면 검정색을 했을텐데.
방수 재질이라 잘 닦일것 같기도 했고-
아이가 쑥쑥자라서 신발은 한해? 진짜 길면 두해 신을 수 있어서 그냥 예쁜걸로 선택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귀여운 160사이즈 신발 ㅋㅋㅋ
16센치면 제법 발이 커진 것 같은데
방한화는 또 뭔가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더 귀엽네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방한화들이 그렇겠지만 안에 정말 털이 따뜻하게 많이 들어있다.
11월인데 지금 신으면 발에 땀나겠는데? ㅋㅋㅋ
찍찍이라서 발볼 넓은 아이도 걱정 정말 없어 보임,!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어쨌든 예쁘고 귀엽고 따뜻하보인다.
아이보리색상이라-
블랙색상도 하나 더 구매하고싶은 욕구를 참고,
블랙은 보세 브랜드로 따로 하나 더 구입했다.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밑창은 이렇게 되어 있음,!!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아이에게 신발 보여주니
자기써 새거라고 신나게 상자 열어보며 만지작 만지작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신어보자니 안신으려고 해서 눕혀서 겨우 신켜봤는데
딱 좋게 맞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별로 여유가 없었다. (아주 살짝 여유 있음)
운동화 150신는 아이. 방한화는 한사이즈 업 하니 꼭 잘 맞구나 싶었다.


뉴발란스 방한화
뉴발란스 방한화


일어나서 걸어보기~
불편하다는 말 없는거보니 편한가보다-
신고 몇번 걸어다님 ㅋㅋㅋㅋ
귀여워


신발신고 눈놀이가기로 약속 :)
추운날 엄청 든든할 것 같다.

아이들 옷이나 물건은 왜이렇게 예쁘고 귀여운지-
사고싶은게 정말 많다 ㅠㅠ ㅋㅋㅋ




뉴발란스 방한화 내돈내산 후기 끝

 

 

뉴발란스 방한화 유아 방한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