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 다녀온 상상체험 키즈월드~
유에코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전국전으로 몇 개가 있는데,
원래 울산에는 없고 부산 벡스코에 있어서-
부산점은 몇번 가봤는데,
이번에는 울산점도 생겨서 다녀왔다.
역시나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했던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점 후기-




위치 울산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255
시간 10:30- 18:00 ( 마지막 입장 17:00 )
주차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 요금 별도로 지불해야 함


돗자리 꼭 챙겨가세요. 작은 테이블도 챙겨가면 좋아요 :)

< 가격 >

대인 19,000원 / 소인 25,000원 / 오후권 ( 15시 이후 15,500원)
(대인 14세 이상, 소인 24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증빙서류 지참 시 무료 )

울산역 쪽에 위치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역 결혼식 컨벤션장이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는데,
같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다.

할인


티켓은 네이버로 예약 시 최대 12%까지 할인이 된다.
대인, 소인 가격이 막 저렴한 느낌이 아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사실 소셜에 자주자주 올라오기 때문에,
미리 티몬이나 위메프를 통해 구입하는 것을 추천!
나는 위메프 할인 때 미리 구매해서
1인 대인 소인 구분 없이 10,900원에 구입했다.
그때그때 할인가가 살짝 차이가 나서,
11,900원일 때도 있고, 12,900원일 때도 있다.
보통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방학시즌만 운영하는데 (겨울은 12월~3월 초)
운영하기 직전? 11월에 미리 표를 저렴하게 파는 경우가 많아서 그때 사면 가장 저렴하고,
운영기간에는 11,900원? 또는 12,900원 정도에 소셜에 판매한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주차장


건물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로 바로 한 층만 올라가면 있는 상상체험
엘리베이터도 있다 ㅎㅎ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매표소


매표소에서
온라인 예매 바코드를 보여줘도 되고,
휴대폰 번호를 알려줘도 된다.
현장예매도 가능하지만 현장은 가격이  비쌈,!!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바로 앞에서 사진도 찍도~
귀여워ㅋㅋㅋㅋ
겨울이고 크리스마스 전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그림도 나와서 찰칵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들어갈 때는 신발을 벗고 앞에 있는 주머니에 넣어가야 한다 ㅎㅎ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들아가면 바로 보이는 1,000원 내고 이용가능한 보관함.
바로 옆에는 의무실도 있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수유실


또 입구 쪽에 수유실

겨울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는 가만히 있으면 조금 서늘하고,
뛰어놀면 더운 온도
막 엄청 실내가 따뜻하진 않아서 적당히 두툼하게 입고 가기를 추천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어떤 놀이가 있을까?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들어가지 마자 보이는 놀이기구~
상상체험에는 주로 에어바운서 놀이기구들이 많다.
바로 열심히 올라가서 미끄럼을 타고~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어릴 때 많이 타던 미니 바이킹도 있고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미니미한 범퍼카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물고기 잡기도 있는데, 이건 추가로 돈을 내야 체험할 수 있다.
이런 오락들도 돈 넣고 해야 하는 것들.
돈 내고 들어왔는데, 뭔가 또 놀이로 돈을 쓰는 게 아깝기도 했고-
다른 놀이할 것도 충분해서 굳이 하진 않았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물 위에서 빙글빙글 돌리는 다람쥐통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여기도 에어바운서 놀이기구.
에어바운서놀이기구들은 비슷비슷한 듯 살짝씩 다르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회전목마도 있고~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공연


여기는 블록놀이하는 곳.

무대에서 피에로가 공연도 하고, 요술풍선으로 풍선도 만들어준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대형 에어바운서


엄청 큰 에어바운서, 입구에서부터 쭉~~ 코스가 꽤 길었다.
미끄럼틀은 뭔가 내가 타도 재미있었다 ㅋㅋㅋ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목마


어릴 때 타던 흔들 말도 있고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또 이 에버운 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포크레인


아이가 좋아하는 포클레인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작은 아이들이 타기 좋은 작은 기차도 있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솜사탕



솜사탕은 아이들 있는 곳은 어딜 가나 있는데,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 ㅠㅠ 무려 토끼가 6,000원…
근데 다른 곳에서 먹던 토끼보다 작았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썰매



실내썰매~
보호자도 같이 탈 수 있고, 아이 혼자서도 탈 수 있는데-
같이 타는 게 꽤 재미있었다 ㅎㅎ
아이가 재미있어서 까르르 웃으며 몇 번 탔다.
줄이 있는데 생각보다는 금방금방 빠짐.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매점


중간에 매점에 음료나, 라면, 계란 등등 판다.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나무놀이터



나무놀이터는, 슬라임이나,
이것저것 체험하는 곳인데 따로 체험비를 줘야 한다.
나무 놀이터 옆에는 남, 여 화장실 있음,!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줄에 매달려서 공중에서 방방하는? 그런 기구인데
보기에 무서워 보이는데
37개월 아이가 엄청 잘 탔다!! ㅎㅎ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공룡 타고 슝슝—
운전대 잡고 이리저리 갈 수 이어서 아이가 좋아했다.
공룡 종류별로 3번 탔음 ㅋㅋㅋ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울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또 다른 에어바운서~



37개월 아이가 3시간 동안 엄청 잘 놀았다~

부산 벡스코보다는 살짝 규모나 크기가 작은 것 같지만,
그래도 아이들 놀기에는 충분한 것 같다.
한 바퀴 돌아보는데 벡스코에 비해서는 적게 걸린 기분
그래도 아이가 3시간 놀고, 집에 가는데 엄청 아쉬워하고 울었다.
다음에 또 오기로 약속하고 겨우겨우 갔다  ㅠㅠ


2시 반쯤 주차했는데-
3시간 반쯤 주차하니 주차요금은 4,800원


이상 유에코 상상체험 내돈내산 후기 끝-
또 할인 뜨면 사서 방문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