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산 평산동 고기집 제주옥탑


양산제주옥탑
양산제주옥탑

양산 덕계 평산동 먹자골목에 새로 오픈한 제주 흑돼지구이 전문점 제주옥탑-
체인점으로 이미 여러 곳에 있는데,
얼마 전 우리 동네에도 생겼다-

영업시간 매일 15:00-01:00
전화번호 010-8000-3011

주차 가게앞, 또는 근처 골목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새로 오픈해서 가게 앞에 화환이 엄청 많았다_!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제주도를 생각나게 하는 돌하르방도 가게 앞에 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면 되는데,
주차 자리가 많지는 않다.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거나, 골목 주차를 해야 한다.
 

내부

그냥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벽면은 살짝 제주도스럽게 꾸며져 있었다-
커다란 민들레 꽃 모형을 보고 후후 불어야 한다며 서서 부는 시늉 하는 아들 ㅋㅋㅋ

 

메뉴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제일 앞장에는 세트 메뉴로 4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 네번째 세트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셨다-
첫번째 흑돼지 삼겹살이랑 생갈비인데 제일 인기 세트이고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아이랑 같이 온 경우에는 비계 부분이 적은 네 번째 세트를 추천해 주셨다.
우리는 네번째 세트로 주문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이외에도 따로 고기주문도 가능한데, 고기 첫 주문은 기본 400g부터 주문가능하다.
세트 시키고 추가 주문해도 이건 마찬가지
추가주문은 200그램부터 가능한 경우도 있고, 400그램부터 가능한 고기도 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여러 가지 식사류와 주류-
딱새우 된장찌개가 제일 인기메뉴라고 해하셔서 공깃밥이랑 함께 주문하고,
비빔메밀냉면, 감귤 하이볼, 그리고 흑돼지 먹으니깐 한라산도 주문 :)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고기 나오기 전에 나온 여러 가지 밑반찬들-
종류가 다양하고,
소금도 종류가 다양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제주옥탑 흑돼지고기 네 번째 세트메뉴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고기가 엄청 두툼하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그리고, 진짜 편한 게 직원분이 구워주신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다 구워진 고기,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흑돼지,!!
제주도에서 먹었던 그 흑돼지 맛이 난다.

젓갈에 찍어 먹는 것도 딱 제주도에서 먹던 그 젓갈,!!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한라산이랑 같이 먹다 보니
두 명이서 거의 뭐 진짜 많이 먹었다-
600그램 세트를 먹은 후
추가 400그램
둘이서 1킬로를 먹은 제주옥탑 흑돼지..



33개월 아이는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잘 못 먹었다
그래도 김이랑 간장을 주셔서
공깃밥 한 그릇 뚝딱-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남편이 시킨 비빔냉면
냉면 안에 살얼음 육수도 살짝 들어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위에 내가 좋아하는 고명이 올라가 있어서,,
소스도 맛있고- 추천하는 비빔냉면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딱새우된장찌개-
진짜 진짜 맛있었다_!!
많이 맵지는 않지만, 살짝 매콤해서
아이가 먹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딱새우가 들어가서 국물이 너무 맛있었다

양산덕계고기집
양산덕계고기집

또 제주도 흑돼지고기가 생각나면,
바로 방문하고 싶은 곳 제주 옥탑-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구워주셔서 좋았다.
고기 맛도 너무 좋았다.. 포스팅하니 또 생각나는 제주흑돼지고기... 제주옥탑
아쉬운점?
주차장이 가게앞이라 자리가 없으면 골목 주차를 해야 한다는 점.
아이가  있는 입장에서는 유아 놀이터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양산 덕계 맛집 다른 포스팅

https://wissm10.tistory.com/81

 

양산 서창 주남동 고기집 ‘느티나무’ 이틀 연속 내돈내산 후기

느티나무 양산 서창에 위치한 고기집 느티나무 음식이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고, 그냥 먹으러 가기에 좋은 식당이다. 이미 현지 사람들에게는 꽤 알려진 동네 맛집

wissm10.tistory.com

https://wissm10.tistory.com/103

 

덕계 명륜진사갈비 후기 고기 무한리필 집!

명륜진사갈비 덕계점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 명륜진사갈비- 우리 동네에 서창점만 있었는데, 덕계에도 명륜진사갈비가 생겼다.! 오픈하자마자 방문한 양산 덕계 명륜진사갈비 주소 경남양

wissm10.tistory.com

https://wissm10.tistory.com/98

 

양산 서창 고기집 ‘대접’ 방문 후기-

대접 양산 서창 주남고 프리미엄 고기집 ‘대접’은 주진동 아빠축산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고기집이다- 아빠축산 고기를 평소 즐겨먹기도 했고, 사장님이 좋은 고기들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거

wissm10.tistory.com

https://wissm10.tistory.com/92

 

양산 '평산대게마당' 멀리 갈 필요 없는 대게 맛집

평산대게마당 전화번호 055-387-6689 양산 평산동에 위치한 대게마당. 근처에 부산도 있고, 대게 먹으러 부산도 가보고, 또 여행겸 포항에 가서도 대게를 먹어봤지만, 우리 동네에 있는 평산대게마

wissm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