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싱가포르 프리티지석


대한항공
인천- 싱가포르 프리티지석 후기

 


대한항공 프리티지석도 기종마다 차이가 있는데,
인천에서 싱가포르로 갈 때 프리티지석은 좋은 기종,!



들어가 보니 의자에 놓여있는 담요, 쿠션, 슬리퍼랑 헤드셋도 준비되어 있다-
요건 일반석도 다 있고

충전기는 USB와 220V 단자 모두 있다.
아이와 함께 탔더니 이렇게 유아용 헤드셋을 따로 챙겨주셨고,
귀여운 뽀로로 두들북도 받았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



비행 시작 전 웰컴 드링크는 샴페인으로 선택,!
주스 종류도 있긴 하지만-
샴페인이 제일 비싸니깐- 무조건 샴페인으로 마셨다.


아이 마실 웰컴드링크 주스는 이렇게 주셔서,
흘릴 걱정 안 하고 줄 수 있음!



밤 비행기라 그런지 비행기 타고 5분 컷으로 잠든 아이
이렇게 쭉- 누워서 좌석이 편안해 보였다.
담요도 덮어주고-



나도 편하게 누워봄 :)
누워서 영화나 티비 시청하기 좋다 ㅎㅎ


샴에인 다음에 자몽 주스도 마셔봄,!




프리티지석 메뉴판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주요리만 선택해 주면 된다-
나머지는 똑같이 나옴

대한항공은 한식이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양식으로 시켰는데,
조금 후회-
잠든 아들 주요리는 한식 시켜서 한식도 맛볼 수 있었다.


훈제연어 타르타르

어느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처럼 맛있었다_!
너무 맛있음 ㅠㅠ
입에서 살살 녹고,,
와인도 달라고 해서 같이 먹으니 꿀맛



모차렐라치즈와 이탈리안 토마토
이것도 맛있음
귀여운 올리브오일도 뿌리고-


주요리는
양식으로 로즈메리소스의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를
으깬 감자, 각종 채소와 함께-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하면 더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다고 한다_!)


홈페이지


이건 프리티지석에서 제공받는 주류 중 가장 비싼 술
이라고 해서 시켜봤는데,, 너무 독했다 ㅠㅠ
나는 와인이 더 취향,, ㅎㅎ


과일
파인애플, 수박, 체리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잠든 아이 것은 나중에 따로 챙겨 주 서서
아이가 잠에서 깨고 먹을 수 있었다. :)
주요리 한식은 내가 먹어버림,,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기는 했으나, 대항항공 양식은 뭔가 좀… 물렸다.
스테이크 먹고 나니 배가 너무 터질 것 같은 ㅠㅠ
한식 맛있던데….
배 터질 것 같아서 많이 남김 ㅠㅠ

아쉽다.
다음에 대한항공 탄다면… 한식 주문해야지 다짐다짐

 


요건 묵밥.
스테이크보다 훨씬 맛있었다.
대한항공 타면 꼭 한식 시키기를 추천-

여행의 시작 인천에서 싱가포르 가는 비행기에서부터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돈 많이 벌어야지 의지 활활-











이상 대한항공 싱가포르 프리티지석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