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룸 쿠시노 벽매트


아기침대로 너무 잘 사용중인
일룸 쿠시노

아주 아기였을 때는
벽쪽에 대충 쿠션이나 베개를 놔두었는데,
잡고 서기시작하면서 쿠시노 벽매트가 필수가 되었다.

일룸 쿠시노 벽매트

벽매트를 고를 때, 참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쿠시노 정품을 사자니 가격이 너무 비쌌고,
많이들 쓰는 알집 벽매트는
뭔가 조금 디자인이 아쉬웠다

그러던 와중에 알게된
이지블랑 벽매트-
쿠시노 가드나, 알집 벽매트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면서
디자인, 색감도 너무- 마음에 쏙 들었다.

인스타나, 카카오채널로 문의 후 구입가능
침대 사이즈에 맞게 맞춤제작

100수,누빔 +천연광목+PE폼5cm 로 제작-

 

주문 후
10일정도 뒤 도착한 택배!
반으로 접혀서 도착한다.

세탁하려고 커버를 벗기니
하얀 PE폼이 나왔는데
꽤 단단했다
내가 올라가도 푹 꺼지는 쿠션느낌보다는
받쳐주는 느낌?
일반 바닥매트보다 탄탄한 소재이다.

 

쿠시노 침대에 이지블랑 벽매트 설치한 모습



색깔이며 소재며 가격이며
정말 마음에 쏙!

왜 이제샀을까
미리사줄껄ㅜㅜㅋㅋ
벽에 몇번 머리쿵 이미했는데..

설치는 그냥 침대 벽면에 끼워주는식!

아기가 당기니 이렇게되어서
살짝 더 아래로 밀어 넣었더니 안정감있다-

개인적으로 높이를 50센치보다는
60센치로 추천!
매트리스 밑쪽으로 10센치가량 넣으니 안정감👍👍

근데 설치첫날만 건드려보더니
뭐 이젠 건드리지도않고
벽쿠션에 기대서 앉아보고 한다ㅋㅋㅋ


일룸 쿠시노 벽매트로 너무너무 추천👍
아가야 더 아늑하게 자자



 



일룸 쿠시노 벽매트 이지블랑